코로나로 인한 마케팅 트렌드의 변화를 알아보겠습니다.
몇 가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기본적인 KPI와 심화된 KPI를 살펴겠습니다.
브랜드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자하는 인플루언서들은 가짜 팔로워들을 늘리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관련 산업 구조와 플레이어들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최근 공정위에서 추천보증 표시 위반 모니터링을 시작하였다.
장대규 협회장 "가이드라인 설정해 건강한 산업 발전 지원할 것이다. "
유튜브 등 성장과 함께 인플루언서 기획사 MCN 기업가치 향후 수천억원 기대…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옹호자 마케팅의 정의와 차이를 확인해보세요.
SNS서 허위·과장 광고 문제 잇달아, 전자상거래법 외에 관련 법안 미미